나이스 타임의 혼자만의 컬쳐/나이스 경기

Petite France 다녀 왔습니다.

나이스간지 2020. 10. 7. 20:39

가평에 프랑스가
있다고???
에잇... 설마...
Petite France 가 있겠지...

https://m.place.naver.com/place/12913212/location?subtab=location

 

쁘띠프랑스 : 네이버

방문자리뷰 3479 · ★4.15 · 네이버 예매시, 최대 20%할인 +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!

m.place.naver.com

Petite France의 뜻은 "작은 프랑스"라는 뜻으로
프랑스의 역사와 문화 공간을
함축시켜서 즐길 수 있는 테마마을입니다.
2008년 7월에 오픈 이후로
많은 방문객을 모았고
특히 수많은 한류드라마에서
(베토벤 바이러스, 시크릿 가든, 별에서 온 그대 등)
촬영지로 나왔고
각 종 CF나 영화, 예능에서도 촬영지인 만큼
유명한 곳입니다.

https://m.booking.naver.com/booking/5/bizes/71778/items/3606427?area=ple&theme=place

 

네이버 예약 :: [가평] 쁘띠프랑스 입장권

당일구매 당일사용 불가이니 참고부탁드립니다.

m.booking.naver.com

지금 현재 네이버에서
할인 행사가 진행되니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가
있습니다.
(코로나로 인해 문 닫은 곳이 몇 군데가 있으니
주의 바랍니다.)

먼저 여기는 주차장인데...
오전부터 오다 보니 횅하네요.
윗 쪽에도 주차구역이 있지만
현재 공사 중인 관계로
이용하실 수가 없습니다.
그래도 꽤 넓은 편입니다.


주차장에서 내려오다 보면
안내도를 확인해 보실 수가 있어요...
근데 생각보다 그렇게 크지는 않아요...
윗 줄에 "작은 프랑스"라는
콘셉트에 맞추다 보니 그런 것 같습니다.



입장 시에 방문 기록, 열 체크하고 들어왔습니다.
이 쪽으로 향하면서 산과 호수를
보면서 오다가
입장했을 때 완전 타 국가에
놀러 온 듯한 느낌이 들더군요.


여기가 먼저 들른 곳인데요...
프랑스에서 들여온 전통 가구와 유럽 도자기 명가
마이센에서 제작한 명풍 도자기, 인형, 유명 화들이 그림들을
볼 수 잏는곳인데요...

먼저 메종 드 장(윗 사진)의 방을 보여 드릴게요.


마지막 장식이 개인적으로 상당히 마음에 드네요.
마치 남자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도자기와 장식품들이
진열되어 있어서
왠지 저도 모르게 동심으로 돌아간
느낌이 드네요.
저의 유년시절이 떠올랐어요.

다음 메종 드 마리(아랫 사진)의
방을 공개하겠습니다.


메종 드 장 분위기 반대로
마치 공주님의 방을 연상시킨 것 같아요.
방에 들어갔을 때...
공주가 이쁜 옷을 입고, 웃는 얼굴로
나를 맞이 할 것 같은 느낌이랄까...?
(뭐래...?)
암튼ㅎㅎ고귀한 느낌이 들었어요.

위 사진 말고도 볼거리가 더 있으니 참고
하시길 바랍니다.

이제 아래쪽으로 내려가다 보면...

ANTIKA
여기는 마치 백화점 매장같이
되어 있더라고요.
제가 정말 좋아했던 곳이기도 하는데...
한번 감상해보세요...


다양한 색상이 어우러지다 보니
여성 분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...
매장을 연상시키는 그런 콘셉트로
제작이 된 것 같아요...


프랑스 전통 주택
바로 옆에서 확인하실 수가 있어요.
이 곳은 말 그대로 주택을 형성화 했기 때문에...
클래식한 느낌이 들었어요.


옥에 티가 있군요...
특별히 동영상으로 준비를 해놨어요.


여기는 바로
봉쥬르 산책로
산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
추천을 드리고 싶네요.

View가 참 이뻐 보이네요.
오늘 하루도 이렇게 마무리가 되었네요...
다른 사진들도 감상하시라고
이만 줄이도록 할게요.
앞으로도 이쁜 사진들 많이 올려 드릴 테니까
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
.
.
.
.
.
.






앗...
마지막으로 귀여운 양이를
보여 드리면서 마무리할게요.^^

bye...